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  고객센터

    자유게시판2

    테스크기어의 근무시간과 고객센터 010-2202-9078의 상담가능 시간은 AM 10:00-PM 5:00 이며 점심시간은 PM 12:30-PM 1:30 입니다.
    상담시간 외의 문의는 각 게시판이나 메일(naroit@naver.com)로 주시면 근무시간 내에 가능한 빠른 시간에 답변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재고 및 견적 문의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010-2202-9078 또는 naroit@naver.com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릴맨을 비롯한 케이블 제작은 제작 문의 게시판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   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10-2202-9078 또는 naroit@naver.com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10-2202-9078 또는 naroit@naver.com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10-2202-9078 또는 naroit@naver.com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10-2202-9078 또는 naroit@naver.com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10-2202-9078 또는 naroit@naver.com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오후 5시 이전건은 1영업일(익일) , 이후 주문건은 2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.